<트리비아>
- 테크노베어는 성인 캐릭터에, C.H. 그린블라트(<하비 비크>의 제작자, <냠냠 차우더(Chowder)> 제작자)가 목소리 연기를 맡았으나, 후에 만들어진 TV 시리즈에선 나이가 어려지고, 메이슨 본이 목소리를 맡았다.
- 어빙(하비의 아버지)의 목소리 연기는 크리스 파넬이 맡았다.
- 루터는 얼굴도 밝고 피부는 어두운 색이다. 모호크 머리 스타일은 뒤에서 빗질한 듯하다.
- 웨트바크 강의 정령은 밝은 초록색에 연한 주황색이지만, 실제 시리즈에선 밝은 파란색으로 바뀌었다.
- 루터는 폭포 아래 오른쪽 돌 뒤에 제레미가 숨어 있는 장면에서 나왔지만, 실제 시리즈인 1시즌 1화 피융! (Pe-Choo!)에선 테크노베어가 그 자리에 있다.
- 타라(거미)는 갈색으로 나오지만, 후에 시리즈에선 보라색으로 바뀌었다.
- 1시즌 1화 피융! (Pe-Choo!)에서와는 달리, 피는 테크노베어를 포함한 많은 강의 사람들을 납치해서 하비를 싫어하지 않으면 푸가 신발을 벗고 지독한 냄새를 풍기게 할 거라고 말한다.
- 이 파일럿 에피소드는 실제 시리즈와 달리 'Mercury Filmworks'에서 플래시로 제작되었다. (<완다가 간다(Wander Over Yonder)>, <프린세스 스타의 모험일기(Star vs. the Forces of Evil)> 1시즌, <힐다(Hilda)>의 애니메이팅 작업을 했던 스튜디오.)
- 여기서 하비와 어빙의 성은 원래 '트윗(Tweets)'이었다.
출처 : 하비 비크 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