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Amazing World of Gumball/노래

I'm a Bun




시즌 4 E16A (31화) The Night



I'm a bun, I'm a bun,
나는 번, 나는 번
I'm a tasty, tasty bun
맛좋고 맛있는 번이지
To be baked and kneaded, oh how fun
구워지기 위해 주물러지니 얼마나 재미있나!


You can have me with breakfast, have me with brunch
아침으로, 아점으로 먹을 수 있지
You can have me with your dinner
저녁으로 먹거나
You can have me with your lunch
점심으로 먹을 수도 있지


I'm a bun, I'm a bun
나는 번, 나는 번
I'm a tasty tasty bun
맛좋고 맛있는 번이지
To be baked and to be kneaded, oh how fun
구워지기 위해 주물러지니 얼마나 재미있나!



I'm a bun, I'm a bun,
나는 번, 나는 번
I'm a tasty, tasty bun
맛좋고 맛있는 번이지
To be baked and kneaded, oh how fun
구워지기 위해 주물러지니 얼마나 재미있나!
You can have me with
아침으로,



검볼 시즌 4 노래 재생목록 (카카오 TV)



[음원 다운로드]


[전체 에피소드 목록]

'The Amazing World of Gumball >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Lonely Backside And I  (0) 2017.08.05
Books Are Violent  (0) 2017.08.05
Ketchup Rap  (0) 2017.08.05
What is Love?  (1) 2017.08.05
Take My Advice  (1) 2017.08.05